일단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신 후 다음 달 요금에 청구가 되는 방식입니다.



{통신사에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이 아닌 결제 대행사마다 기준이 있어서 정책에 걸린 것이라 통신사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도 굉장히 난감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막 변경하시고 배달 음식을 시키기 위해서 어플을 통하여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여서 결제를 진행 했지만 정책 위반이라고 메세지를 받아 보셨을 겁니다.

개인에 따라 모두 한도가 다르고 자신이 설정 한도 금액에 따라 한도가 달라 질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부 메세지가 나온다고 해도 낙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에서는 한도가 초과 되었어도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하여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태그:결제대행사 정책결제대행사 한도다날 정책 뚫기미납 소액결제 뚫기미납 정책 해결미납정책 현금화미납폰 결제 정책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미납폰 정보이용료 현금화미납폰 정책 해결소액결제 미납정책 뚫는법소액결제 승인 거부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제한소액결제 차단소액결제 한도정책 해결정책 해결 전문업체정책상 불가휴대폰 정책 뚫기

세 번째 정책은 현재는 통신요금 미납이 없으나 과거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입니다. 이 정책은 미납 요금이 없는 경우에도 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중 하나이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결제 대행사는 통신 요금에 매우 민감합니다.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입니다.

듀이티켓과 같은 경우에는 모든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대하여 아주 자세하게 알고있고 만약에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한들 즉각적으로 정책을 우회에서 서비스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진행시켜드리기 때문에 이런 확실한 업체를 고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데일리뱅크에서는 절대 불법적인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다날 결제대행사 같은 경우 과금을 해버리고 연체가 되면 피해를 입게 됩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이지만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한 이유는 결제대행사가 이제 막 개통한 휴대폰은 큰 금액을 사용하지 못하게끔 결제 대행사에서 정책을 잡아놨기 때문입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에 따라 결제가 되지 않거나, 소액결제 정책 통신비 미납으로 인해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은 불가능할 거라 생각하지 마시고 테리페이로 꼭 연락주세요!

소액결제 정책전문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

네 번째는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하여 한도 초과라고 나오는 정책입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정상상태인데 왜 정책에 걸리는거지?

즉,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 결제대행사 한도는 별도이기 때문에 소액결제 한도가 남았는데도 결제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 등) 정책상 불가에 걸려 오류 메세지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는 것입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저희가 고객 소액결제 정책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저희가 고객 분들의 소액결제 정책미납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돈이 급해서 여기서 했는데 상품권으로 보내드리면 수수료도 별로 안떼가고 정말 좋은데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일단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은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신 후 다음 달 요금에 청구가 되는 방식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